2017년 9월 12일

FAQ

[기본] 거래를 진행하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• 거래 진행은 사업자 회원에 한하여 진행 가능합니다.
  • 거래 방법은 Future Order 와 At Once Order로 2가지로 구분되며, F/O의 경우 선주문 후출고의 방식으로 약 6개월 후의 상품을 미리 주문하는 방식입니다.
  • A/O의 경우 전용쇼핑몰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는 방식입니다.
  • 거래진행과 관련하여서 서류 및 기타 상담이 필요하며, 아래의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가능합니다. 사무실 번호 : 031) 761-8980
[FUTURE] 주문 상품은 언제 입고 되나요?
  • 수주서 상의 CRD(예상 입고날짜)가 있으나, 나이키 사정의 따라 입고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  • 물류창고에 상품이 입고되는 대로 순차적으로 출고하고 있습니다.
[ATONCE] ATONCE는 어디서 주문하나요?
  • 사업자 회원 전용쇼핑몰로 운영되며, 회원가입과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로 전달 후 담당자 승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 거래진행과 관련하여서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 사무실 번호 : 031) 761-8980
[ATONCE] ATONCE 재고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쇼핑몰에서 주문이 불가능한 상품은 품절된 상품이며, 다량 주문 및 단체건의 경우는 본사 대표전화(031-761-8980)으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.
[주문] 주문 후에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돼요
  •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의 성함과 입금자의 성함이 일치하지 않거나, 주문하신 금액과 입금하신 금액이 다를 경우 자동으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니, 해당 경우에는 본사 사무실(031-761-8980)으로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[주문] 지출증빙 또는 계산서를 받을 수 있나요?
  • 등록되어 있는 사업자등록증으로 매달 1회(익월 초)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.
[주문] 입금 완료했는데 제품은 언제받을 수 있나요?
  • 당일 3시이전에 입금이 확인된 건에 한하여 당일 배송해드리며, 배송후 1~2일 소요됩니다. (도서 산간 및 일부 섬지역은 예외) 오후 3시 이후 주문 건은 다음날 발송됩니다.
[배송] 쇼핑몰에서 상품을 여러 개 주문했는데 각각 배송비가 붙어요
  • 10만원 미만의 제품 구매시 각각의 주문건에 배송비가 부과되며, 전체 상품의 합계가 10만원 이상시 장바구니에 담아서 한번에 주문하시면, 배송비가 추가되지 않습니다.
  • 개별 주문시 주문별로 배송비가 부과되오니 이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[배송] 쇼핑몰 직배송이 가능한가요?(수령자 변경)
  • 해당 쇼핑몰은 거래처 회원전용 멤버쉽몰로, 거래처에 필요 상품을 공급해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따라서, 물류센터에서의 거래처 주소를 등록하여 관리 및 발송하고 있으며, 주소지가 달라질 경우 오배송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불가능 합니다.
  • 또한, 물류센터에서의 발송으로 인하여 직접 수령도 불가능합니다.
[배송] 쇼핑몰에서 상품을 여러 개 주문했는데 각각 배송비가 붙어요
  • 10만원 미만의 제품 구매시 각각의 주문건에 배송비가 부과되며, 상품의 합계가 10만원 이상시 장바구니에 담아서 한번에 주문하시면, 배송비가 추가되지 않습니다. 
  • 개별 주문시 주문별로 배송비가 부과되오니 이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[배송] 쇼핑몰 직배송이 가능한가요?(수령자 변경)
  • 해당 쇼핑몰은 거래처 회원전용 멤버쉽몰로, 거래처에 필요 상품을 공급해드리고 있습니다. 
  • 따라서, 물류센터에서의 거래처 주소를 등록하여 관리 및 발송하고 있으며, 주소지가 달라질 경우 오배송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불가능 합니다. 
  • 또한, 물류센터에서의 발송으로 인하여 직접 수령도 불가능합니다.
[배송] 배송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.
  • 상품을 주문하신 거래처의 부재나 택배사의 사정으로 의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  • 배송은 결제 후 영업일 기준 3~5일 소요됩니다.
  • 단, 품절이나 입고지연 등으로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  • 마이쇼핑에서 운송장번호를 조회하시면 택배사의 해당지점 연락처와 택배기사님의 연락처가 열람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추후 계속 문제가 발생할 경우 본사 사무실(031-761-8980)으로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[반품] 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
  • 거래처전용 멤버쉽몰로 관리되고 있으며, 반품 전 담당자와 통화 후 진행 가능합니다. 
  • 반품의 경우 환불이 아닌 거래처별 과입금으로 처리 후 잔액으로 남겨드립니다. 향후 주문시 잔액 확인은 본사 사무실(031-761-8980)으로 전화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폐업 및 업종 변경으로 거래 종료시에만 잔액 환불이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  • 주문 후 1주일 이내의 상품들에 한하여 가능하며, 신발의 경우 신발 상자와 상품 택 등 손상이 없어야 하며, 상품 택이 제거되거나 사용흔적이 있는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
  • 의류의 경우 비닐포장이 포함된 완성된 상태여야 하며, 의류 택이 제거되거나 사용흔적이 있는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
[A/S] A/S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
  • 에이제이인터내셔날에서 공급하는 모든 상품은 나이키코리아 정품으로써 A/S의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• A/S가 필요한 경우 아래의 번호로 A/S담당자와 통화 후 해당 상품의 상태 및 A/S요청사항 등을 상세히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발송해주시면 됩니다.
  • 상품의 경과일수에 따라 수선비 또는 반품시 감가상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A/S 판정 및 처리는 해당 상품의 상태에 따라 수선, 반품, 심의 등으로 처리되며, 영업일 기준 7~15일 소요됩니다.
  • (A/S 발송 주소 : 경기도 광주시 직동 18번지 에이제이인터내셔날 A/S담당자 앞)